한국 디저트 베스트 셀러

LMart: 한국 최고의 디저트 

한국은 K-POP, 관광명소, 매혹적인 섬, 우수한 인프라, 음식, 특히 디저트 등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믿거 나 말거나 디저트는 한국 문화의 과소 평가 된 측면이며 사람들이 한국이 제공하는 달콤하고 풍미있는 요리를 알고 시도 할 때입니다. LMart에서 우리는 시청자가 꼭 먹어봐야 할 다양한 맛에 대해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바로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떡 

한국의 떡이나 떡은 농경 초기에 처음 생산되어 먹었던 것으로 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떡을 만들어 왔으며 한국의 축하 행사, 대규모 모임, 전통 축제 및 인기 있는 간식 품목이 되었습니다. 

떡은 쌀을 찌거나 갈아서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한국에서 같은 디저트의 다른 이름으로는 꿀떡, 가래떡, 백설기, 인절미, 찰떡, 영양 찹따떡, 술따떡, 시루떡이 있습니다.

화전

찹쌀가루 반죽으로 동그랗고 납작한 팬을 형성하는 화전 떡은 화전이라고도 합니다. 완제품은 봄에 사용하는 진달래, 여름에는 장미, 가을에는 국화 등 다양한 꽃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화전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영양적으로도 유익한 것을 찾고 있다면 완벽한 선택입니다. 일각에 따르면 화전의 꽃에는 청과물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이나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100배나 된다고 한다. 

약가약가

라고도 알려진한국 꿀 비스킷은 한국어로 약과 간식을 의미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치료 효과도 있습니다. 꿀과 기름은 이전에 치료제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처음에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건강에 좋은 재료로 정성껏 준비하여 의례, 축제, 잔치, 제사에 빠질 수 없는 음식으로 여겨집니다.

호떡

호떡은 계피, 흑설탕, 땅콩에 달콤한 시럽을 붓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는다. 날씨가 좋을 때 한국에서 호떡을 판매하는 노점상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호떡은 현재 아이스크림이나 치즈 필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호떡 믹스로 집에서 이 맛있는 팬케이크를 만드십시오. 그들은 곧 준비될 것입니다.

경단

경단은 곡물로 만든 한국의 유명한 음식입니다. 곡물을 반죽하면 찹쌀떡도 나옵니다. 밥을 동그랗게 빚어 밥을 지어주면 밥이 부드러워진다. 그 다음 주먹밥 위에 검은깨가루, 쑥가루, 볶은 콩가루를 얹는다.

특정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경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원도 고지대 사람들은 찹쌀 대신 감자 으깬 것을 사용합니다.

다식

다식은 밤 가루와 소나무사용하여 꽃을만든,다른식이 요소들, 같은 콩 밀가루, 전분 가루, 참깨 가루 등의 추가 성분의 범위의 도움으로 시각적으로 만족스러운 형태로 형성되기 전에 꿀과 혼합. 

Dasik은 빨강, 파랑, 노랑, 흰색, 검정 등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간식과 함께 차를 제공하는데, 다식의 “다”라는 이름은 이 음료를 나타냅니다.

수수, 옥수수, 호박, 고구마 및 찹쌀과 같은 기타 곡물을 사용하여 찐 쌀 외에 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찐 재료를 냄비에 물을 넣고 오랫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한국 요리에 엿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볼 수 Ssallyeot, Hobakyeot및 Kkaeyeot라고있습니다. 

이 한국 전통 과자는 맛있는 진미로 소비될 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 문화에서 점쟁이로도 사용됩니다. 톳에 있는 구멍의 수는 욋이가 얼마나 오래 생존할 것으로 예상되는지를 결정합니다. 

강정

강정은 잔치나 제사 등 특별한 행사에 사용하는 디저트입니다. 찹쌀가루에 알코올을 섞어서 다양한 모양으로 썰어서 그늘에 말려 만든다. 그런 다음 기름에 튀긴 후 꿀을 발라 마무리한다.

송편송편으로

한국에서는알려져 있으며 100% 단립 떡 반죽에 다양한 재료를 채운 후 손 모양으로 쪄서 만듭니다. 한국에서는 추석 명절이 되면 풍년을 기념하고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집에서 특별한 진미를 준비합니다. 

약식

약식은 대추, 밤, 잣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찹쌀로 만든 한국의 진미입니다. 한국에서 인기있는 간식입니다. 이 조리법에는 압력 밥솥이 사용되어 밥이 나오기 전에 김을 내야 하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조리법에 비해 조리 시간이 단축됩니다.

북북

쿠미쿠미는 팥을 가득 채운 떡 만두로 기름에 노릇하게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식용 꽃이나 정원의 신선한 잎으로 장식하여 더욱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정

과 수정과의 계피와 생강은 곶감 몇 개와 함께 겨울철 추위를 막아줍니다. 맛있는 것 외에도 생강을 추가하면 큰 크리스마스 잔치를 마친 후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붕어빵붕어빵으로

한국에서는알려진 이 팬케이크 모양의 반죽을 생선 모양의 틀에 넣고 짭짤한 팥을 채운 것입니다. 팥을 통째로 사용하여 속은 쫄깃하고 스펀지 같은 반죽 속 팥이 풍미를 더해줍니다.

맛있고달고나(

재미있는 한국 길거리 음식의 일종인Dalgona)는 당신 안에 있는 아이를 꺼내줄 것입니다. 세 가지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약간의 크런치와 함께 카라멜 맛의 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비디오 지침은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막걸리

막걸리는 셔벗을 연상케 하는 가볍고 상쾌하며 적당히 달달한 맛에 한국 청주 막걸리의 섬세한 신맛이 은은하게 가미된 세련된 아이스크림입니다.

팥빙수팥빙수로

“팥 눈꽃”으로 번역되는알려진 이 달콤한 기쁨은 대한민국 수도에서 인기 있는 디저트입니다. 이 진미는 빙수, 연유, 달콤한 팥이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기호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팟빙수는 보통 5월부터 10월까지 연중 가장 붐비는 시기입니다. 스낵의 맛과 질감 특성을 특징짓는 데 사용되는 많은 설명자 중에는 몇 가지만 예를 들면 크런치, 크림 같은, 쫄깃한 등이 있습니다. 

찹쌀떡

찹쌀떡은 팥소로 만든 한국의 진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떡으로 알려진 일본 떡과 비슷하기 때문에 “찹쌀떡”이라고 부릅니다. 

도톰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디저트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말차 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가루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케익의 겉면이 녹색을 띠게 됩니다. 

꿀떡

한국의 찐 떡은 작은 한입 크기의 떡인 ‘굴떡’으로 알려진 한입 크기의 공으로 만드는 것이 관례입니다. 꿀 케이크는 종종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단에 꿀이 주입된 시럽을 뿌려 제공됩니다. 

그 위에 참깨를 뿌리고 볶은 콩가루를 뿌린 전통 굴 떡은 종종 전채로 제공됩니다. 쫄깃쫄깃한 케익은 디저트나 달콤한 안주로 제격이며, 다양한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Nurungji

Südkorean 볶은 쌀은 Nurungji로 알려져 있으며 냄비 바닥에 형성되는 바삭한 쌀의 황금빛 갈색 코팅이 특징입니다. 이 요리는 미리 밥을 지어야 하는 것일 수도 있고, 쌀이 쌀을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일 수도 있습니다.

누룽지는 단독으로 먹기도 하지만 한국의 전통음식인 슈가파우더를 뿌려 먹는 디저트로 가장 많이 먹는다. 

배숙

배숙은 전통적으로 기침과 감기에 좋은 치료제로 사용되는 유명한 한국 요리입니다. 찐 배 또는 데친 배는 일반적으로 질감이 약간 두꺼운 달콤한 시럽으로 제공됩니다.

Kimchimari

한국 찹쌀 미니 번트 케이크 또는 김치 마리는 부드러운 외부 층이 있고 더 바삭 바삭한 번트 케이크입니다. 견과류, 말린 과일 또는 둘 모두가 포함된 번트 케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찹쌀가루는 가공밀가루보다 섬유질이 훨씬 풍부하고 영양가가 높아 건강에 좋습니다.

콰배기 깍배기로꼬챙이

알려진 한국식도넛은 빵집과 노점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건강한 디저트가 아니더라도 맛있는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야 합니다. 

이 유쾌한 도넛의 맛을 그렇게 좋게 만드는 데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종류의 꼬인 도넛에는 계피의 흔적이 있어 좋은 매운 맛을 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